연예일반

김고은 "롤모델 전도연, 배우·여자로서 많은 매력 지닌 분" [화보]

조윤선 입력 2016.01.25. 09:33 수정 2016.01.25. 09: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김고은
김고은
김고은
김고은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김고은의 매력적인 미소가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됐다.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서 두 남자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배우 김고은. 그녀가 스타 &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 2월호에서 그녀만의 뷰티 시크릿을 공개했다.

하루에 물을 2L이상 마시고, 촬영장에서는 수시로 보리차를 마시며 목을 보호한다고. 또 차 안에서도 미스트를 손에서 놓지 않으며 철저한 보습 케어를 실천하고 있었다. 요즘 같이 촬영이 계속 되는 날에는 라비오뜨 나이트 어페어 이브닝 마스크에 페이스 오일을 한두 방울 떨어뜨려 바르고 잠자리에 드는데, 그러면 다음날 메이크업이 잘 받는 피부로 거듭날 수 있다고 밝혔다.

또 김고은은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홍설' 역을 소화하기 위해 데뷔 후 처음으로 밝은 헤어 컬러와 긴 머리를 시도했는데, 흰 피부 덕분에 잘 어울린다는 평을 받아서 다행이라며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고은은 평소 닮고 싶은 롤모델로 배우 전도연을 꼽았다. 그는 "영화 '협녀, 칼의 기억'을 함께 촬영하면서 영화배우로서 그리고 여자로서 많은 매력을 지닌 분이라는 걸 깨닫게 됐다"며 "내가 한쪽으로 치우쳐서 생각하는 것 같을 때 방향을 잡아주는 고마운 선배님"이라며 전도연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고은의 화보와 뷰티 인터뷰는 스타 &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 2월호와 공식 홈페이지 instyle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