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스포츠서울

[SS포토] 곽시양-김소연, '서가대'에서 애정이 지나쳐?

김도훈 입력 2016.01.14. 20:32

곽시양과 김소연이 14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한국방문의해 기념 제25회 하이원서울가요대상' (이하 서가대)에 시상자로 참석해 태연에게 본상을 건넨 뒤 뒤편에서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이날 '서가대'에는 대상과 본상 12팀, 최고앨범상, 최고음원상, 신인상, R&B힙합상, 발라드상, OST상, 댄스 퍼포먼스상, 한류특별상, 인기상, 공연문화상 등에서 인기 가수들이 총출동해 경합하며 수상자를 가렸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서울가요대상] 곽시양과 김소연이 14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한국방문의해 기념 제25회 하이원서울가요대상’ (이하 서가대)에 시상자로 참석해 태연에게 본상을 건넨 뒤 뒤편에서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이날 ‘서가대’에는 대상과 본상 12팀, 최고앨범상, 최고음원상, 신인상, R&B힙합상, 발라드상, OST상, 댄스 퍼포먼스상, 한류특별상, 인기상, 공연문화상 등에서 인기 가수들이 총출동해 경합하며 수상자를 가렸다.

한편 ‘서가대’는 오후 7시부터 KBS drama와 KBS W를 통해 생중계된다. 또 중국 최대 규모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닷컴(www.iqiyi.com)’이 중국으로 인터넷 생중계 한다. 아이치이는 중국 최대 검색사이트인 ‘바이두’가 최대주주로 있는 업체로 ‘중국의 유튜브’로 통한다. 2016.01.14. 김도훈기자 dica@sportsseoul.com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