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OSEN

FNC, 팬들에 악플러 제보 요청..강력 조치 나선다 [공식입장 전문]

입력 2016. 01. 12. 14:36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정준화 기자] 초강력 대응을 준비하고 있다. FNC엔터테인먼트가 소속 아티스트들의 보호를 위해 칼을 빼들었다. 법적 조치를 취하는 것은 물론, 팬들의 제보도 적극적으로 받겠다는 의지다.

FNC엔터테인먼트는 12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에 ‘악플러 대응에 대한 제보 및 협조 요청’이라는 제목으로 글을 게재했다.

이 공지를 통해서 FNC는 “허위 사실 유포 및 악성 게시물과 댓글로 소속 아티스트를 비방하고 명예훼손 등의 피해를 주는 사례에 대한 강력한 대응 입장을 밝힌 바 있다”며 “이와 관련해 자체적으로 자료를 수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팬들에게 협조를 당부했다. FNC는 이어 “팬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드린다. 포털 사이트와 인터넷 커뮤니티, 아티스트의 개인 SNS에 올라온 의도성이 명백한 악성 댓글이나 루머가 담긴 게시물 등을 캡처한 이미지와 URL을 e-메일(clean@fncent.com)로 보내주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FNC는 “검토하여 정도가 심한 악플러에 대해 적극적인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예고했다.

다음은 FNC엔터테인먼트가 올린 공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는 허위 사실 유포 및 악성 게시물과 댓글로 소속 아티스트를 비방하고 명예훼손 등의 피해를 주는 사례에 대한 강력한 대응 입장을 밝힌 바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 당사는 자체적으로 자료를 수집하고 있으며, 더불어 팬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드립니다. 포털 사이트와 인터넷 커뮤니티, 아티스트의 개인 SNS에 올라온 의도성이 명백한 악성 댓글이나 루머가 담긴 게시물 등을 캡처한 이미지와 URL을 e-메일(clean@fncent.com)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당사는 이를 취합, 검토하여 정도가 심한 악플러에 대해 적극적인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소속 아티스트들에 대한 보호와 건전한 인터넷 문화 확립을 위해 팬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joonamana@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