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이나영♥원빈 비밀스런 결혼+산후조리, 가족사 공개

편집국 기자 입력 2016.01.12. 00: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TV리포트=온라인 기자] 이나영과 원빈의 비밀스러운 결혼과 산후조리 이야기가 공개됐다.

11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풍문으로들었쇼’에서는원빈과 이나영의 결혼 이야기가 다뤄졌다. 이나영과 원빈은 지라시를 통해 결혼설과 임신설이 제기됐던 상황. 당시 소속사에서는 결혼설을 강력 부인했다.

이후 원빈과 이나영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고 지라시에 있던 임신설이 사실이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됐지만, 소속사에서는 임신설도 부인했다.원빈 이나영 부부는 아들의 정확한 생일을 밝히지는 않았다.

원빈과 이나영 부부의 비밀스러운 결혼과 산후조리에 대해서는 “두 사라밍 신비주의 이미지가 강하고 연기보다는 CF모델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이미지가 중요했다”는 입장이었다. 무엇보다 이나영의 개런티가 결혼 후 많이 낮아진 상황에서 모호한 이미지를 관리했다는 조심스러운 의견도 대두됐다.

또 이날 방송에 따르면 이나영의 부모님은 이나영이 7살 때 이혼했다. 이나영 어머니는 이혼 후 미국행을 택했으며 이나영은 아버지와 살아온 것으로 알려졌다 또 이나영은 가끔 어머니를 만나러 미국에 다녀오고 있다고.

이나영은 시부모님이 워낙 다정하게 케어해줘 지난해 출산 후 시댁에서 산후조리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 뉴스팀 newsteam@tvreport.co.kr / 사진=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화면 캡처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