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측 "피아니스트 랑랑과 中페스티벌서 협연 확정"

뉴스엔 2016. 1. 7. 08: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겸 배우 비가 피아니스트 랑랑과 협연 무대를 선보인다.

비 소속사 레인컴퍼니 측은 1월7일 오전 뉴스엔에 "비는 랑랑 측의 초대를 받고 오는 8일 중국 선양 랴오닝체육관에서 진행되는 '랑랑&프렌즈 스프링 뮤직 페스티벌'에 참석한다. 이날 랑랑의 피아노 연주에 맞춰 자신의 노래 '태양을 피하는 방법' 무대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랑랑은 중국 출신 피아니스트로 1995년 차이코프스키 국제영재콩쿠르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명성을 떨치고 있는 세계적 피아니스트다.

한편 비는 월드투어를 진행하며 국내외 팬들과 소통 중이다. 오는 2월 SBS 수목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 후속으로 방송되는 SBS 새 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에 출연해 배우 이민정과 호흡을 맞춘다.

황혜진 blossom@

김사랑, 국보급 가슴노출..이번엔 너무벗었어 ‘초민망 드레스’승리 왜 신은성 꼬임에 넘어갔나 “계약때 집으로 불러..”(한밤)‘라디오스타’ 이태성 “싱글대디 힘들어..부모님이 아이 봐준다”‘한밤’ 클라라 “前소속사 회장과 합의? 갑자기 한 것 아냐”씨스타 효린, 글래머 비키니 몸매 ‘노출도 당당하게’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