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티브이데일리

'KBS 연기대상' 유진, 우수 연기상 수상 '기염'

이윤민 기자 입력 2016. 01. 01. 00:01

기사 도구 모음

'KBS 연기대상' 유진이 장편드라마 부분 여자 우수 연기상을 수상했다.

이날 '파랑새의 집' 최명길, '파랑새의 집' 경수진, '부탁해요 엄마' 유진, '부탁해요 엄마' 고두심 등이 장편드라마 부분 여자 우수 연기상의 후보에 올랐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이윤민 기자] 'KBS 연기대상' 유진이 장편드라마 부분 여자 우수 연기상을 수상했다.

'2015 KBS 연기대상'이 MC 전현무와 배우 김소현, 박보검의 진행으로 31일 밤 8시 30분부터 KBS 별관 공개홀에서 열렸다.

이날 '파랑새의 집' 최명길, '파랑새의 집' 경수진, '부탁해요 엄마' 유진, '부탁해요 엄마' 고두심 등이 장편드라마 부분 여자 우수 연기상의 후보에 올랐다.

수상은 유진이 차지했다. 그는 "데뷔를 KBS에서 '러빙유'로 했다. '러빙유' 감독님이 '부탁해요 엄마' 감독님이다. 다시 러브콜을 받은 거다"고 말했다.

이어 유진은 "첫 딸을 낳은 지 얼마 되지 않아서 굉장히 고민을 하다가 고마운 마음에 일찍 드라마 복귀를 했다"고 드라마에 출연한 배경을 설명했다.

그는 "드라마 식구들에게도 감사하다. 소속사 대표랑은 10년, 샵 선생님은 20년 같이 했다. 모두에게 감사하다"고 감사를 전했다.

올해 'KBS 연기대상'에는 김수현, 여진구, 곽시양, 김민수, 이원근, 오민석, 임호, 조달환, 경수진, 임세미, 윤서, 홍화리, 김지민, 문지인, 조수향, 손여은, 김향기, 조보아, 서이숙, 이미도, 김혜은, 설현, 남주혁, 성혁, 유오성, 최윤영, 김지석, 구혜선, 안재현, 한채아, 송하윤, 김슬기, 고원희, 봉태규, 서인국, 육성재, 장혁, 유진, 김민정, 김서형, 채시라, 김상중, 신소율, 강별, 간미연, 최태준, 장서희, 김민교 등의 배우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KBS 연기대상' 유력한 대상 후보로는 '프로듀사' 김수현과 차태현, '장사의 신-객주2015'의 장혁, '오 마이 비너스'의 소지섭, '착하지 않은 여자들'의 김혜자와 채시라 등이 거론됐다. 특히 '프로듀사' 김수현은 앞서 열린 '2015 APAN 스타 어워즈 시상식'과 '2015 코리아드라마어워즈'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어 이번에도 트로피를 거머쥘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티브이데일리 이윤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c) TV Daily. All rights reserved.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