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편 케이블 웹드까지 APAN 스타어워즈 28일 개최

뉴스엔 2015. 11. 23. 15: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대한민국 대표 드라마 시상식‘2015 APAN Star Awards’가 오는 28일 원주 종합 체육관에서 성대한 막을 올린다.

이번 시상식은 2014년 10월 1일부터 2015년 10월 30일까지 지상파 3사를 비롯해 종합편성 및 케이블채널, 웹드라마에 이르기까지 대한민국의 모든 드라마에 출연한 배우를 대상으로 드라마 PD를 비롯해 드라마 작가, 대중문화 평론가, 기자, 국문과 교수 등으로 구성된 10명의 심사위원들이 더욱 공정하고 엄정하게 심사를 진행하고 있다.

그 어느 해보다 풍성하고 다양한 작품들이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각 부문별 후보자들의 수상 경합도 매우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본상 부문 중편드라마 남자 최우수연기상 후보에는 김래원(펀치), 김수현(프로듀사), 이성민(미생), 주원(내일도 칸타빌레, 용팔이), 지성(킬미 힐미)가 올랐다

장편드라마 남자 최우수연기상 후보에는 김상중(징비록), 유준상(풍문으로 들었소), 장혁(빛나거나 미치거나, 장사의 신-객주), 지진희(애인 있어요), 차승원(화정)이 올라 대한민국 최고의 남자 명품 배우들이 치열한 경합을 벌이고 있다.

중편드라마 여자 최우수연기상에는 공효진(프로듀사), 김희선(앵그리 맘), 김태희(용팔이), 수애(가면), 박신혜(피노키오)가 후보에 올랐으며, 장편드라마 여자 최우수연기상 후보에는 김정은(여자를 울려), 김현주(애인있어요), 유호정(풍문으로 들었소), 채시라(착하지 않은 여자들), 한지혜(전설의 마녀)가 각축을 벌이고 있다.

이외에도 박서준(킬미 힐미, 그녀는 예뻤다), 이상윤(라이어 게임, 두 번째 스무 살), 임시완(미생), 조정석(오 나의 귀신님), 지창욱(힐러)가 중편 남자 우수연기상을, 송창의(여자를 울려), 이상우(부탁해요 엄마), 이준(풍문으로 들었소), 재희(가족을 지켜라), 하석진(전설의 마녀)이 장편 남자 우수연기상 후보에 올라 경합을 벌이고 있다.

중편드라마 여자 우수연기상 후보에는 강소라(미생, 맨도롱 또똣), 김사랑(사랑하는 은동아), 박보영 (오 나의 귀신님), 신세경(냄새를 보는 소녀), 아이유(프로듀사) 가, 장편드라마 여자 우수연기상에는 고아성(풍문으로 들었소) ,김민정(장사의 신-객주), 김성령(여왕의 꽃), 유진(부탁해요 엄마), 한채아(당신만이 내 사랑, 장사의 신-객주)가 각각 후보에 올랐다

그밖에도 감초 같은 역할로 드라마에 활력을 넣으며, 신스틸러로 활약한 조연배우들의 경합도 만만치 않다.

남녀 연기상으로 이름을 변경해 진행하는 이번 수상 후보로는 김대명(미생), 김태우(징비록), 박혁권(펀치, 착하지 않은 여자들, 프로듀사), 장현성(펀치, 풍문으로 들었소), 이경영(미생, 신분을 숨겨라)이 남자연기상 후보로, 길해연(풍문으로 들었소, 어셈블리), 도지원(힐러, 착하지 않은 여자들), 이하늬(모던 파머, 빛나거나 미치거나), 채정안(용팔이), 황석정(식샤를 합시다2, 그녀는 예뻤다)이 여자연기상 후보로 쟁쟁한 연기 대결이 예상된다.

또한 남자 신인상 후보에는 강하늘(미생), 남주혁(후아유-학교2015), 박보검(내일도 칸타빌레, 너를 기억해), 변요한(미생, 구여친클럽), 육성재(후아유-학교2015, 마을-아치아라의 비밀)가 경합을 펼치고, 여자 신인상에는 백지연(풍문으로 들었소), 설현(오렌지 마말레이드), 이성경(여왕의 꽃), 임지연(상류사회), 채수빈(파랑새의 집, 발칙하게 고고) 이 올라 눈길을 끈다.

본상 부문 외에도 인기 스타상, 베스트 드레서상, 베스트 OST상 등 특별상 부문에서도 누가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는 27일 열리는 드라마 OST 콘서트는 MC 공서영이 진행을 맡았으며 28일에열리는 '2015 APAN Star Awards'에서는 김성주, 전현무, 이휘재 등에 이어 지난해 진행을 했던 티아라 소연과 함께 새로운 남자 MC 이훈이 함께 호흡을 맞춘다.

'2015 APAN Star Awards’와 드라마 OST 콘서트의 티켓은 이달 24일까지 원주시청 홈페이지와 한국 연예매니지먼트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박아름 jamie@

고은아 어마어마한 가슴크기 어느정도? “男들 시선이..” 확인해보니유난희 폭탄고백, 남편 후배가 가슴 만지작..수술 초민망 사연여배우 P, 추잡한 사생활 영상 들통 ‘유부남과 황홀경’ 충격‘마리텔’ 서유리, 정준하에 “‘무한도전’ 녹화때 장례식 해야할듯” 혹평손담비, 아찔 원피스에 드러난 군살無 인형몸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