쑨홍레이 "전도연 결혼했나요? 기회없나.." 애정표현(대종상영화제)

뉴스엔 2015. 11. 20. 20: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쑨홍레이가 전도연에 대한 애정을 표했다.

11월 20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제52회 대종상영화제 시상식에서 쑨홍레이는 대종상영화제가 첫 도입한 해외부문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쑨홍레이는 "대단히 감사하다. 어제 저녁 부터 한국 말을 여러개 배우고 연습했는데 올라오니까 다 까먹었다"며 "근데 소감을 몇 분 정도 할 수 있냐"고 물어 그의 소감에 기대감을 높였다.

쑨홍레이는 "난 중국 하얼빈에서 1970년도에 태어났다. 사자자리이며 지난해 결혼했다"며 "한국 영화 관계자 분들과 관객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궁금한 것이 있는데 내가 전도연 씨를 좋아한다. 그 분이 혹시 결혼 했냐. 나에게 기회가 혹시 있냐"며 너스레를 떨더니 "한국의 위대한 대호 최민식 씨도 정말 좋아한다"고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52회 대종상영화제는 MC 신현준 한고은 사회로 작품상, 감독상, 남우주연상, 여우주연상, 남녀조연상과 신인상, 인기상을 비롯한 총 24개 부문에서 시상이 진행됐다. 참가상 파문, 유료결제 논란 등으로 끝없는 잡음을 냈던 이번 대종상영화제는 남녀주연상 후보 9명이 전원 불참, 남녀조연상 후보들도 대거 불참을 확정지으면서 '반쪽 시상식'이라는 오명을 쓰게 됐다.(사진=KBS 2TV ‘제52회 대종상영화제' 생중계 캡처)

[뉴스엔 조연경 기자]

조연경 j_rose1123@

韓걸그룹 피임약 발견,평소 어떻길래..연예계 충격 ‘정말 그녀가?’‘런닝맨’ 멤버, 충격 불륜스캔들 ‘유부녀에 빠져 이것까지..’명문대출신 20대 女초등교사, 성인비디오 출연충격 ‘연예인 되려..’강소라, 절개 드레스 사이로 과감하게 드러낸 각선미[포토엔] 강주은 “남편 최민수 탈출 못해..평생 같이 살아야” 눈물(엄마가뭐길래)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