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발칙하게 고고' 박유나, 본방사수 독려 대본 인증샷.."설레고 떨린다"

입력 2015.10.06. 09: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bnt뉴스 조혜진 기자] ‘발칙하게 고고’ 박유나가 첫 방송을 끝내고 풋풋한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10월6일 박유나가 소속사 크다컴퍼니를 통해 KBS2 새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극본 윤수정 정찬미, 연출 이은진 김정현) 촬영 중 신인배우의 상큼함이 담긴 대본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발칙하게 고고’ 대본을 들고 있는 박유나의 모습이 담겨있다. 학원물 드라마답게 교복을 입고 상큼함과 풋풋함을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극중 박유나는 높은 대입 진학률을 자랑하는 명문고에서 삐딱한 문제아들이 모인 댄스부 리얼킹의 부원이자 강연두(정은지)의 후배 경은 역을 맡았다.

박유나는 “브라운관 첫 작품을 ‘발칙하게 고고’로 하게 되어 설레고 떨린다. 좋은 기회인만큼 작품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본방사수 부탁드립니다”고 열정 가득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발칙하게 고고’는 높은 대입 진학률을 자랑하는 명문 기숙 고등학교에서 열여덟 청춘소년소녀들이 치어 리딩 동아리를 통해 그려나갈 낭만과 팀워크, 우정의 소중함과 그 속에 녹아있는 풋풋한 감성을 담아낸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크다컴퍼니)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