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씨엔블루, 컴백 동시 단독 콘서트 '컴 투게더' 개최

정시우 입력 2015.09.05. 11: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씨엔블루

밴드 씨엔블루(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가 1년 7개월 만의 새 앨범 출시와 함께 서울 단독 콘서트로 거센 팬몰이에 나선다.

씨엔블루는 10월 24~25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투어 ‘2015 CNBLUE LIVE [COME TOGETHER] IN SEOUL’을 개최한다.

오는 14일 정규 2집 ‘투게더(2gether)’로 컴백하는 씨엔블루는 자신의 매력과 실력을 모두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킬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은 정용화의 자작곡 ‘신데렐라’로 정해졌으며 긴 공백을 깨고 돌아온 만큼 어느 공연보다 남다른 애정으로 준비하고 있다. 서울에서 단독 공연을 개최하는 것은 지난해 4월 ‘2014 CNBLUE LIVE, Can’t Stop’ 이후 1년 4개월 만이다.

씨엔블루는 지난해와 올해 아시아 투어 ‘2014 CNBLUE LIVE, Can’t Stop’, 일본 아레나 투어 ‘CNBLUE 2014 ARENA TOUR ‘WAVE’’, ‘CNBLUE SPRING LIVE 2015 ‘WHITE’’를 개최해 대표 한류 밴드로서 확고한 입지를 다졌다.

이번 투어는 중국 상하이에서 시작되며 두 차례 서울 공연에 이어 해외 각 지역에서 개최된다. 추가 개최지는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씨엔블루는 지난 4일 정규 2집 타이틀곡 ‘신데렐라’ 오프닝 티저영상을 공개해 신곡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켰으며, 오는 14일 온오프라인에서 앨범을 출시한다.

정시우 기자 siwoorain@
사진제공. FNC엔터테인먼트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