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적장면] '오마베' 주안, 미니언와 완벽 싱크로율 '깜찍베이비'

뉴스엔 2015. 8. 16. 07: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강보민 기자]

뮤지컬 배우 김소현 손준호의 아들 주안이 애니메이션 캐릭터 '미니언'과 완벽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8월 15일 방송된 SBS '오 마이 베이비'에서는 집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는 주안이네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주안은 아빠 손준호와 함께 '미니언즈' 애니메이션 영상을 보던 중, 갑자기 미니언 캐릭터 따라잡기에 나섰다. 주안은 젠가 막대를 입에 물고 따라하더니 이내 파란색 뿔테 안경까지 쓰며 미니언 캐릭터로 완벽 변신해 깜찍 모습을 뽐냈다.

이에 김소현과 손준호 역시 재밌는 안경을 착용해 주안이와 눈높이를 맞췄다. 신이 난 세 사람은 미니언즈 삽입곡인 '바나나송'을 열창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SBS '오 마이 베이비' 방송 캡처)

강보민 bombom@

비키니녀 정지은, 다벗고 손으로만 가린 역대 최고수위 사진공개 '화끈' 유진, 새까만 브래지어 툭..초민망 노출사진 '가슴 반이나 드러내' 걸그룹 퇴출 여가수, 日성인비디오 등장 충격 '전대미문 노출수위' 홍유리 가릴곳만 가린 비키니 노출..흘러내릴듯 아찔[포토엔] 고은, D컵 밑가슴 파격 노출 '극강의 볼륨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