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스타뉴스

MBC "'무한도전' 가요제, 날짜·장소 미정..논의 중"(공식입장)

김미화 기자 입력 2015. 07. 24. 11:19 수정 2015. 07. 24. 11:19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사진제공=MBC

MBC '무한도전' 가요제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개최 날짜와 장소 등에 대한 이야기가 이어진 가운데 MBC 측은 "날짜와 장소가 미정이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24일 한 매체는 MBC '무한도전' 가요제가 오는 8월13일 지방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MBC는 "'무한도전' 가요제의 날짜와 장소는 미정이다"라며 "해당 날짜도 검토 중인 날짜 중 하나이지만 확정되지 않았다"라고 밝혔다.

2년에 한 번씩 열리는 '무한도전' 가요제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출연 가수 라인업에 이어 개최 날짜와 장소까지 관심 받으며 다양한 추측이 나오고 있다.

하지만 그동안 '무한도전' 제작진은 가요제 당일에서야 공연 장소를 말하는 등 보안을 유지해 왔다. 올해도 언제 어디서 가요제가 열릴지는 당일이 돼야 알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올해 '무한도전' 가요제에는 유재석 박진영, 박명수 아이유, 정준하 윤상, 정형돈 혁오, 하하 자이언티, 황광희 GD 태양 이 팀을 이뤘다.

'무한도전' 가요제는 지난 2007년 강변북로 가요제를 시작으로 2년 마다 올림픽대로 가요제, 서해안고속도로 가요제, 자유로 가요제를 등을 개최하며 사랑받고 있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김미화 기자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