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몬스타엑스 셔누, 수영실력 깜짝 공개

강수진 기자 kanti@kyunghyang.com 입력 2015.07.08. 18:40 수정 2015.07.14. 20: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몬스타엑스 셔누

힙합그룹 몬스타엑스의 멤버 셔누가 ‘우리 동네 예체능’서 뛰어난 수영실력을 선보였다.

지난 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우리동네 수영단’의 첫 창단을 맞아 출연진들을 대상으로 한 오디션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몬스타엑스(MONSTA X)의 멤버 셔누는 시합 시작전 수많은 수영 대회에서 1위를 화려한 이력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몬스타엑스’를 알리겠다는 일념으로 경기에 임한 셔누는 최종 우승자인 ‘성훈’과 1,2차 예선에서 박빙의 명승부를 펼쳤다.

특히, 막판 스퍼트로 성훈과 두 예선전에서 모두 땀을 쥐는 경기를 펼쳐 참가자들의 칭찬을 받았다.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은 아홉 번째 종목을 수영으로 정한 뒤 이날 방송을 내보냈다. 강호동, 정형돈, 서지석 이외에 씨엔블루 민혁, 소녀시대 유리, 지누션의 션이 고정멤버로 확정됐고, 거기에 더해 10명의 오디션 참가자중 성훈이 고정 멤버로 투입되었다.

예선전에서 발군의 실력을 펼친 몬스타엑스의 ‘셔누’도 다음 회 예고에 깜짝 등장하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몬스타엑스(MONSTA X)는 씨스타, 케이윌 등이 속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첫 보이 힙합그룹으로 지난 5월 미니앨범 ‘TRESPASS’로 데뷔했다.

데뷔에 앞서 방송된 Mnet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 ‘노머시’(NO. MERCY)를 통해 실력파 아이돌그룹의 탄생을 예고한바 있다.

<강수진 기자 kanti@kyunghyang.com>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