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뉴스엔

소녀시대 서현 "앨범 참여? 아직 회사서 자작곡 허락 안 해"

뉴스엔 입력 2015. 07. 07. 18:58 수정 2015. 07. 07. 18:58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강희정 기자]

소녀시대 서현이 새 앨범 참여도에 대해 말했다.

서현은 7월 7일 서울 장충동 반얀트리 호텔에서 열린 싱글 발매기념 기자회견에서 이번 앨범 참여도에 대한 질문을 받고 "참여를 하고 싶어서 제안을 많이 하는데 탈락됐다"고 말했다.

이날 서현은 "참여하고 싶어서 제안 많이 하는데 탈락됐다. 그만큼 저희가 많이 부족하다. 열심히 곡을 많이 모아놨다"고 말했다.

이어 서현은 "컴퓨터 안에만 있지만 각자 작사하고 있는 멤버도 많이 있고 작사하는 멤버도 많이 있다. 그런데 아직 회사가 저희 곡을 허락을 안 해준다"고 농담을 던져 좌중을 웃게 했다.

한편 이날 소녀시대는 'PARTY'@반얀트리를 개최하고 신곡 무대를 공개한다. 개그맨 신동엽이 스페셜 MC를 맡아 진행하며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스타캐스트를 통해 전 세계로 생방송된다.

소녀시대는 'PARTY'@반얀트리가 끝난 후 오후 10시에 선행 싱글곡 '파티' 음원을 공개하고 오는 10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1일 MBC '쇼! 음악중심', 12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꾸민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강희정 hjka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