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서현 "앨범 참여? 아직 회사서 자작곡 허락 안 해"

뉴스엔 입력 2015. 7. 7. 18:58 수정 2015. 7. 7. 18: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강희정 기자]

소녀시대 서현이 새 앨범 참여도에 대해 말했다.

서현은 7월 7일 서울 장충동 반얀트리 호텔에서 열린 싱글 발매기념 기자회견에서 이번 앨범 참여도에 대한 질문을 받고 "참여를 하고 싶어서 제안을 많이 하는데 탈락됐다"고 말했다.

이날 서현은 "참여하고 싶어서 제안 많이 하는데 탈락됐다. 그만큼 저희가 많이 부족하다. 열심히 곡을 많이 모아놨다"고 말했다.

이어 서현은 "컴퓨터 안에만 있지만 각자 작사하고 있는 멤버도 많이 있고 작사하는 멤버도 많이 있다. 그런데 아직 회사가 저희 곡을 허락을 안 해준다"고 농담을 던져 좌중을 웃게 했다.

한편 이날 소녀시대는 'PARTY'@반얀트리를 개최하고 신곡 무대를 공개한다. 개그맨 신동엽이 스페셜 MC를 맡아 진행하며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스타캐스트를 통해 전 세계로 생방송된다.

소녀시대는 'PARTY'@반얀트리가 끝난 후 오후 10시에 선행 싱글곡 '파티' 음원을 공개하고 오는 10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1일 MBC '쇼! 음악중심', 12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꾸민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강희정 hjkang@

자살 여가수 침실 몰카 뒤늦게 유포 충격, 야구선수와 관계장면 버젓이.. 최희 아나, 속옷 사라진 초대형 노출사고 '엉밑살까지..' 치욕적 나인뮤지스 경리, 호피 브래지어만 달랑 '속옷도 무색한 가슴크기' 김가연 붕어빵 외모 딸 공개, 임요환과 결혼에 딸 반응은?(명단공개) 이경애 "나이트클럽 사업으로 3억 날려 빚더미, 자살시도 해봤지만.."(좋은아침)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