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석천, 퀴어페스티벌 참석 "모두에게 행복이"

뉴스엔 2015. 6. 28. 16: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홍석천이 퀴어 문화 축제에 참석했다.

방송인 홍석천은 6월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서울 시청광장에서 열린 퀴어 문화 축제 전경을 담은 영상과 함께 "화창한 날씨에 수많은 성소수자가 일년에 오늘 딱하루 대낮에 자신의 행복을 느끼는 소중하고 의미있는 시간..모두에게 행복이"란 글을 게재했다.

홍석천은 과거 커밍아웃을 한 성소수자 중 한 명이다.

퀴어문화축제조직위원회는 이날 오전 11시부터 서울광장에서 제16회 퀴어문화축제 퍼레이드 '사랑하라, 저항하라, 퀴어레볼루션'을 개최했다.

한편 홍석천은 27일 첫방송된 SBS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에 카메오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뉴스엔 배재련 기자]

배재련 bjy02@

이태임 첫 격렬 정사신..엉망으로 짓눌린가슴 '충격수위' 한국 아이돌 여성과 충격 '몸캠 영상'..침대누워 가슴 능욕 스텔라 가영, 전례없던 파격 가슴노출 화보 '아이돌이 이정도 수위라니' 채보미 비키니 찢어질듯한 F컵가슴 아찔..꿈틀대는 볼륨몸매 '동상이몽' CCTV 엄마 집착, 하루 문자50통 위치추적까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