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MBN

노유민 다이어트 전 외모 봤더니 미소년은 어디가고..새삼 깨닫는 '관리의 중요성'

입력 2015.06.22. 16:09 수정 2015.06.22. 16: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노유민 다이어트 전 외모 봤더니 미소년은 어디가고…새삼 깨닫는 '관리의 중요성'

노유민 다이어트 노유민 다이어트 노유민 다이어트

노유민 다이어트, 놀라운 성과

노유민 다이어트 전 외모 봤더니 미소년은 어디가고…새삼 깨닫는 '관리의 중요성'

노유민 다이어트 소식이 화제인 가운데, 다이어트 방법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노유민은 오늘(22일) 오전 트위터에 "98kg에서 현재 70kg. 목표치 28kg 감량 달성! 이제 복근 준비 할 거에요.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노유민은 확 달라진 모습이었다. 지난 4월 98kg에서 82kg로 체중을 감량한 다이어트 진행 상황을 알린 바 있다.

노유민의 다이어트 방법은 예전 라디오방송인 '헬로우 미스터 록기'에서 공개된 적이 있다.

그의 다이어트 비법은 먼저 하루 세끼를 꼬박 챙겨 먹고, 두 번째로 상추나 깻잎같은 채소에 꼭 쌈을 싸먹는다. 마지막으로식후 30분 따뜻한 물을 마시는 거였다.

이에 누리꾼들은 "노유민 다이어트, 외모가 살아난다" "노유민 다이어트, 맞아 노유민 꽃미남이었지" "노유민 다이어트, 그동안 이 외모를 썩히고 있었다니"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