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스포츠조선

샤이니, 주말에 스페셜 무대 선보이며 활동 마무리. 리팩 준비 돌입

이정혁 입력 2015.06.18. 10:08 수정 2015.06.18. 10: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View'로 뜨거운 사랑을 받은 샤이니(SHINee)가 스페셜 무대를 선사하며 화려한 활동을 마무리한다.

샤이니는 18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View'와 'Odd Eye'를, 19일 KBS '뮤직뱅크'에서는 '재연(An Encore)'을, 20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Love Sick'을, 21일 SBS '인기가요'에서는 'Odd Eye' 등 이번 정규 4집 앨범 수록곡의 스페셜 무대를 선사해 음악 팬들과 안방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엠카운트다운'과 '인기가요'에서 선보이는 'Odd Eye'는 종현이 멤버 개개인의 특성을 고려해 만든 샤이니 맞춤형 곡으로, 방송에서 최초 공개되는 무대인 만큼 멤버들의 호흡이 인상적인 멋진 퍼포먼스도 만날 수 있어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이며, '뮤직뱅크'에서는 감성적인 멜로디와 풍성한 스케일의 사운드가 돋보이는 '재연(An Encore)'을, '쇼! 음악중심'에서는 연상의 연인을 향한 영원한 상사병 같은 진실된 사랑을 표현한 샤이니의 달콤한 보컬이 인상적인 'Love Sick'을 각각 선사, 샤이니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특히, 샤이니는 지난 5월 18일 정규 4집 'Odd'를 발매하고 활발히 활동, 국내 각종 음원·음반 차트 1위는 물론 지상파 및 케이블 음악 방송에서 총 9개 트로피를 거머쥐는 등 맹활약해 타이틀곡 'View'와 더불어 수록곡 전곡 모두 음악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이러한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스페셜 무대를 기획한 만큼 팬들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또한 이번 앨범 'Odd'는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 6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타이틀곡 'View' 뮤직비디오는 5월 미국 및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본 K-POP 뮤직비디오 1위에 등극하는 등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어, 명실상부 K-POP 리더다운 샤이니의 초특급 파워를 다시 한번 확인케 했다.

한편, 'View' 활동을 마무리하는 샤이니는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