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 여주인공 낙점

신나라 2015. 6. 17. 08: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신나라 기자] 레인보우 재경이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 여주인공에 낙점됐다.

극중 재경은 한적한 소도시에서 동물병원을 운영 중인 수의사 차윤서로 분한다. 윤서는 동물을 향한 무한 애정을 지닌 인물로, 재경은 자신의 반려견인 '마카롱'과 동반 출연할 예정이다.

재경은 순정만화 속 비주얼과 로코의 적합한 건강한 이미지, 남자 주인공 이강훈 역의 성훈과 케미까지 갖추고 있어 차윤서 캐릭터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시킨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작품을 통해 성훈과 처음으로 호흡하게 된 재경이 앞으로 어떠한 모습들로 짜릿한 밀당 로맨스를 선보일지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다. 촬영을 앞둔 재경은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며 사전 준비에 돌입했다는 전언.

'고결한 그대'의 한 관계자는 "재경은 동물병원 수의사인 차윤서 역에 최적화된 배우라 생각한다 외모뿐 아니라 진정으로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과 연기 열정이 대단하다"며 "이번 작품을 통해 그동안 본 적 없는 재경의 새로운 면모들을 발견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고결한 그대'는 연재 이후 3000만이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며 2040여성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은 네이버 1위 인기 웹소설 원작을 바탕으로 일명 '벤츠 탄 남자'인 로열 패밀리 황태자 이강훈과 평범해보여도 개성 넘치는 동물병원 수의사 차윤석의 줄다리기 같은 밀당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올 하반기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첫 방송된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