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일간스포츠

[직격인터뷰] 양현석 "태양 연애 맞다, 정말 축하할 일"

엄동진 입력 2015. 06. 02. 18:21 수정 2015. 06. 02. 18:22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일간스포츠 엄동진]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 대표가 태양의 열애설을 '쿨'하게 인정했다.

양 대표는 2일 일간스포츠와의 전화통화에서 "태양의 연애를 축하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태양이 지금까지 모태솔로라는 얘기가 있지 않았나. 팬들까지 걱정했을 정도"라며 웃었다.

이어 "매니저를 통해 연애 사실을 확인했다. 걱정할 일이 아니라, 축하할 일이라고 생각한다. 태양이 지금 '스케치북'을 녹화 중이라' 자세한 이야긴 나누지 못했지만 기분 좋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이날 오전부터 일부 매체는 빅뱅 태양과 연기자 민효린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이어 한 매체가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확정 보도했다.

태양과 민효린이 2년째 교제중이라는 내용. 두 사람은 민효린이 태양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두 사람의 교제 사실은 이미 아이돌 가수들 사이에서 잘 알려졌다는 설명도 덧붙였다.

태양이 소속된 빅뱅은 지난 1일 밤 12시 신곡 '뱅뱅뱅'과 '위 라이크 투 파티'를 발표해 음원 사이트를 휩쓸고 있다. 민효린은 최근 tvN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에 출연한 뒤 차기작을 물색 중이다.

엄동진 기자

Copyrightsⓒ일간스포츠, JTBC Content Hub Co.,Ltd.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