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박지빈 입대 박지빈 입대 박지빈 입대
박지빈 입대 "앳된 이미지...풀어야 할 최대 숙제"
배우 박지빈의 입대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발언에 관심이 모인다.
박지빈은 지난 2012년 방송된 MBC '사람이다Q'에 출연해 "내가 풀어야 할 최대 숙제는 앳되어 보이는 이미지다"라며 아역배우 시절부터 이어온 어린 이미지와 외모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다.
이어 박지빈은 "관상학적으로 입 주변에 있는 살을 불독살이라고 부르더라"며 "여기 살이 있는 사람이 되게 어려 보이인다. 또한 코가 긴 사람보다 짧은 사람이 어려 보이는데 짧은 편에 속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박지빈은 외모에 대한 악플과 루머에 대한 고충도 토로해 눈길을 끌었다.
배우 박지빈은 1995년생으로 2001년 뮤지컬 '토미'로 데뷔해 '가족', '안녕, 형아', '메이퀸' 등을 통해 아역스타로 활동했으며 최근 SBS 드라마 '돈의 화신', MBC 드라마 '수상한 가정부'에 출연한 바 있다.
한편 26일 입대하는 박지빈은 당초 지난해 입대할 예정이었으나, 부친상 때문에 입대를 미룬 것으로 알려졌다.
문미경기자
Copyright 한국경제티브이
한국경제TV 주요 뉴스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유재석 아내 나경은, 아들과 다정한 일상 한강 나들이 포착 '훈훈'
- 홍진영, 먹어도 안 찌는 비결 공개,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이유는 바로 이것.."
- 송중기 제대, 복귀작 뭐하나 보니? "벌써부터 송혜교 찜"
- 농구감독 승부조작 알고보니 KGC 전창진 '충격'..사채까지 끌어다 배팅 '헉'
- '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음식은 '쓰레기'? 불만글 폭주.. 박준우 기자는 어디에?
- 엠마왓슨 노출사진 `헉`··치마 가운데가 쩍 갈라지더니..
- 홍상수-김민희 행복, 세 번 멍든 홍상수 아내 “지금 죽을 맛이다”
- 구하라, 연예계 싸움 서열 1위?…춘자가 인정한 `걸그룹 주먹왕` (비디오스타)
- 노무현 전 대통령 사저 공개…실제로 보니 대통령집 맞아? 소박
- 대왕카스테라 측, “비율성 전혀 고려안했다” `먹거리 X파일` 보도 반박
많이본 뉴스
- 뉴스
- 연예
연예
- 1위김건모로 흥했던 '미우새' 김건모로 직격탄
- 2위'미우새' 측 "이번주 방송, 김건모 분량·추가촬영 계획 無"
- 3위 "성폭행→폭행·협박→모르쇠"..김건모 논란 6일째ing, '국민가수'의 추락(종합)
- 4위'보니하니' 최영수, 채연 폭행 의혹에 제작진 "사실 아냐"(공식입장)
- 5위 '보니하니' 측, 재차 해명 속 사과 "출연진 폭력 발생 NO"
- 6위배우 정원중 교통사고 이번주 檢 송치.."유가족 합의 완료"
- 7위'해투4' 이석준 "유재석과 고교 절친, 뜬 뒤 연락 끊겨" 폭로
- 8위쇼리, 지하철 화재 탈출 실패→사망선고에 충격 "부모님 슬퍼하실 듯" 생존자들
- 9위김건모, 성폭행→폭행·협박 의혹까지..27년 가수인생 최대 위기
- 10위'VIP' 표예진·이상윤, 어쩌다 바보 같은 분노유발자로 전락했나
-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