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뉴스엔

보아 뮤비 주인공 깜짝 발탁, 非SM 미모의 신예 누구?

뉴스엔 입력 2015. 05. 12. 07:42 수정 2015. 05. 12. 07:42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조연경 기자]

신예 김현지가 네티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김현지 소속사 위드메이 측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가수 보아의 선공개곡 'Who Are You' 뮤직비디오 여자주인공으로 발탁된 김현지의 미공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현지는 초미니 원피스를 완벽 소화하며 우월한 각선미로 모델 못지않은 비율을 자랑했다. 특히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모습의 사진은 뷰티 광고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잡티 하나 보이지 않는 뽀얗고 맑은 피부를 자랑, 상큼한 매력이 넘치는 청순 미모가 눈에 띈다.

김현지는 지난 6일 공개된 BoA의 'Who Are You' 뮤직비디오에 여자주인공으로 출연해 엑소의 세훈과 호흡을 맞췄다. 그는 소개팅을 앞둔 소녀의 다양한 감정을 넘나들며 풋풋한 매력으로 넘치는 매력을 선보였다. 다양한 표정과 깊이 있는 눈빛 연기로 남녀가 소개팅을 통해 만나기까지의 설렘을 담은 가사의 감정을 극대화 시키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깨끗하면서도 상큼한 분위기의 신선한 마스크를 지닌 김현지는 신인답지 않은 당돌한 매력과 청순한 미모로 관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등극, 기대주로 급부상하고 있다.

한편, 김현지는 위드메이에서 연기를 비롯해 중국어 등의 트레이닝을 받으며 연기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사진= 위드메이)

조연경 j_rose1123@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