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력자 김종국, 40세 나이 안믿기는 '화난 팔 근육'

뉴스엔 입력 2015. 5. 2. 14:48 수정 2015. 5. 2. 14: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종국이 어마어마한 팔 근육을 과시했다.

김종국은 5월 2일 웨이보에 "여름이다. 여름 준비하셔요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종국은 헬스클럽에서 지인과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 김종국은 엄청난 팔 근육을 선보여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 김종국의 지인도 김종국 못지않은 팔근육을 선보여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근육이 화났다", "종국오빠의 운동사랑", "여름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대박이다", "진정 사람 팔인가요", "얼마나 운동해야 이렇게 될까요?", "노력의 산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종국은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 고정 출연 중이다. (사진=김종국 웨이보)

[뉴스엔 임정윤 기자] 임정윤 jyl@

오초희 충격 침실영상, 男가수와 몸섞고 뒹굴며 '인터넷 후끈' 여의사 이연, 속옷 보이게 다리 벌리고 '적나라 속살 노출' 유명 록가수, 연쇄성폭행 징역형 선고 '女2명과 공동범행' 경악 노수람, 속옷만 입고 초민망 야릇사진 '새빨간 가터벨트' '휴먼다큐 사랑' PD "故신해철 아내, 다큐 출연 결심 이유"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