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스타뉴스

미쓰에이, 앨범활동 마무리..30일 中프로모션 활동 시작

김미화 기자 입력 2015. 04. 26. 08:16 수정 2015. 04. 26. 08:16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걸그룹 미쓰에이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미쓰에이(민 페이 수지 지아)가 일곱 번째 프로젝트 음반 '컬러스(Colors)'의 국내 활동을 마무리하고 중국 프로모션에 박차를 가한다.

25일 가요계에 따르면 미쓰에이는 오는 30일 중국으로 출국, 본격적인 중국 프로모션 활동을 시작한다.

앞서 지난주 음악방송 활동을 마무리한 미쓰에이는 오는 5월 중국 활동을 펼치며 중화권 팬들을 만난다.

미쓰에이는 중국 내에서 이번 앨범 활동 뿐 아니라 방송활동 등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아직 정확한 활동 스케줄이 나오지는 않았다. 중국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미쓰에이는 지난달 30일 일곱 번째 프로젝트 음반 '컬러스(Colors)'를 발매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로 활동했다.

미쓰에이의 이번 노래 '다른 남자 말고 너'는 공개 직후 음원차트 1위에 오르는 저력을 발휘했다.

미쓰에이는 '다른 남자 말고 너'로 2주 연속 음원차트 1위를 차지, 지난 2010년 히트곡 '배드 걸 굿 걸(Bad Girl Good Girl)' 이후 처음으로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또 '다른 남자 말고 너'는 2주간(3월 30일~4월 12일까지 가장 많은 서비스 이용량(스트리밍+다운로드 수)을 얻어 2주 연속 주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

국내에서 음원차트를 점령하며 승승장구 한 미쓰에이가 이어지는 중국활동에서 어떤 성과를 낼지 주목된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김미화 기자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