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티브이데일리

B1A4 진영·민효린, '칠전팔기 구해라' OST '널 만난 이후' 공개

김현아 인턴기자 입력 2015. 02. 06. 14:43 수정 2015. 02. 06. 14:43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칠전팔기 구해라 OST 민효린 B1A4 진영

[티브이데일리 김현아 인턴기자] B1A4 진영과 민효린의 듀엣곡 '널 만난 이후'가 6일 자정 음원으로 발매된다.

6일 케이블TV Mnet 뮤직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극본 신명진·연출 김용범) 제작진은 "지난 16일 방송에서 처음 공개된 세찬(B1A4 진영)과 해라(민효린)의 듀엣곡 '널 만난 이후'가 6일 자정 음원 발매된다"고 밝혔다.

'널 만난 이후'는 이장우 원곡으로 SES가 'Oh My Love'로 리메이크해 히트된 바 있다. 이 곡은 극 중에서 세찬이 갑작스러운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나기 전 부른 세찬과 해라의 마지막 듀엣곡이자, 세찬의 쌍둥이 형이었던 레이(B1A4 진영)와 해라가 처음으로 입을 맞춘 곡이다.

음원 유통을 담당하는 CJ E&M 관계자는 "두 사람의 듀엣곡을 클립영상으로만 들을 수 있는 것이 아쉽다며 음원으로 발매해 달라는 요청이 쇄도했었다"며 "논의 끝에 시청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음원발매를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폭 넓게 OST를 발매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칠전팔기 구해라'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되며, OST는 방송 직후 자정에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현아 인턴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CJ E&M]

copyright(c) TV Daily. All rights reserved.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