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신동엽, 슈주 강인·은혁과 새 예능 '총각파티' MC 호흡

입력 2015. 1. 27. 09:10 수정 2015. 1. 27. 09: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현민 기자] 방송인 신동엽이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강인·은혁과 함께 신개념 예능 '총각파티'로 오랜만에 호흡을 맞춘다.

27일 한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신동엽은 강인, 은혁과 MBC 에브리원 새 예능 프로그램 '총각파티' 출연을 확정지었다. '총각파티'는 총각들의 로망을 현실에서 실행에 옮기는 콘셉트로 스튜디오와 야외 촬영을 결합한 버라이어티다.

신동엽이 슈퍼주니어 멤버들과 예능에서 고정으로 호흡을 맞추는 건 지난 2007년~2008년 방송됐던 SBS 예능 '일요일이 좋다-인체탐험대' 이후 무려 7년 만이다.

특히 신동엽은 강인과 은혁과 함께 출연한다는 점, 그리고 '결혼하기 전 총각들이 반드시 해봐야 할 일들을 모두 경험 해본다'는 독특한 프로그램 설정에 큰 흥미를 느끼고 프로그램 출연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신동엽, 강인, 은혁이 함께하는 MBC 에브리원 '총각파티'는 오는 2월 12일 오후 9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gato@osen.co.kr

[프로야구 스카우팅리포트 앱다운로드]

[요지경세상 펀&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