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티브이데일리

이민정 임신, 누리꾼 응원폭발 "산모·아기 건강이 최우선"

이기은 기자 입력 2015. 01. 19. 19:14 수정 2015. 01. 19. 19:14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민정 임신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배우 이민정 이병헌 부부 임신 소식에 대한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이민정의 소속사 MS팀 엔터테인먼트는 19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민정이 현재 임신 27주에 접어들었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민정의 순산을 바라마지 않는 입장이다. 한 누리꾼은 "안 좋은 상황들이 있었지만 태교에 최선을 다하시고 건강하고 사랑스러운 아기 낳길, 전국민이 바라마지 않는다"라며 이민정의 순산을 진심으로 기원했다.

다른 누리꾼들 역시 "무엇보다 산모의 건강이 최우선. 이민정 씨 마음 안정 잘 하시길" "이민정 아기 이민정 씨 닮아서 참 예쁠 듯요" "이민정 씨, 아이 소중하게 생각하는 마음이 예쁩니다" "여러 모로 안팎 상황이 어수선했겠지만 힘내시고, 아기랑 행복하시길" "아기 순산하시고 좋은 작품에서도 보고 싶습니다" "이민정 씨, 화이팅" 등 다양한 응원의 댓글을 남겼다.

소속사는 "최근 불미스러운 일들로 인해 이를 알리는 것에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었고, 산모의 안정을 위해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점 등으로 임신 사실에 대한 공개 시기를 고민할 수 밖에 없었다"고 설명하며 "가족을 위해 마음을 다잡고 최선을 다해보려 한다"는 이민정의 입장을 전했다.

한편 이민정의 출산 예정일은 오는 4월인 것으로 알려졌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DB]

이민정| 이민정 임신| 이병헌

copyright(c) TV Daily.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