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TV리포트

"우리는 신화입니다" 중국서 뭉친 완전체 '장수돌'

박설이 입력 2015. 01. 18. 10:10 수정 2015. 01. 18. 10:10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TV리포트=박설이 기자] 최장수 아이돌 신화가 중국을 찾았다.

신화는 17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동방위성TV '생활대폭소' 제작발표회 현장에 완전체로 등장했다. 올해 컴백 및 데뷔 17주년 콘서트를 앞두고 중국에서 미리 뭉친 것.

KBS2 '개그콘서트'의 정식 중국판 '생활대폭소'의 특별 게스트로 등장할 예정인 신화는 2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열린 제작발표회까지 참석하며 프로그램 홍보에 적극 참여했다.

신화는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오랜만에 '디스 러브'(This Love) 무대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현장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중국에서 여전한 인기를 자랑하는 신화의 열띤 무대에 현지 언론의 플래시 세례도 쏟아졌다.

16년 넘게 팀을 유지하고 있는 신화의 장수 비결은 중국 팬들도 궁금해하는 바. 신화는 장수 비결을 묻는 질문에 "16년 동안 같이 할 수 있었던 것은 팬들이 떠나지 않고 응원해주고 또 우리 6명과 서로 믿고 의지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신화는 17일 제작발표회에 이어 18일 본녹화에 참여한다. 이 녹화에서 신화는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였던 '생활의 발견'과 '리얼토크쇼' 깜짝 게스트로 출연해 특유의 예능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신화는 오는 2월 말 정규 12집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 사진=동방위성TV '생활대폭소' 공식 웨이보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