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검보고서, 씨스타 보라 '명불허전 댄싱퀸' 대학 시절 공개

장서윤 2014. 12. 11. 16: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라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12월 11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보라가 올랐다.

# 씨스타 보라의 캠퍼스 퀸 시절은?

씨스타 보라의 캠퍼스 퀸 시절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보라 명지대 캠퍼스 퀸 시절'이라는 제목으로 보라의 대학 시절 KBS2 '도전! 황금사다리'출연 당시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보라는 명지대학교의 캠퍼스 퀸으로 소개돼 학교에 대해 소개하고 포미닛의 '뮤직(Muzik)'에 맞춰 현란한 춤 솜씨를 보여주기도 했다. 까무잡잡한 피부와 지금과 다를 바 없는 예쁜 외모에 춤 실력이 눈길을 끈다.

이런 보라의 캠퍼스 퀸 시절은 2012년 케이블채널 MBC 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에서 아이돌이 뽑은 대학 축제 퀸카 베스트5 안에 들기도 했다.

보라가 속한 씨스타는 '쇼타임' 네 번째 주자로 결정돼 촬영에 한창이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사진. 방송화면 캡처

[SNS DRAMA]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텐아시아" (www.tenasi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