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스포츠조선

박명수 부인 한수민, 결혼식 당시 '민서 임신중' 청순단아 미모

이유나 입력 2014. 12. 07. 15:36 수정 2014. 12. 07. 15:39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박명수 부인 한수민 , 결혼식 당시 사진 보니…'청순단아'

박명수 부인 한수민, 결혼식 당시 사진 보니…'청순단아'

박명수 부인 한수민 씨가 화제다.

박명수와 부인 한수민 씨가 최근 찍은 뽀뽀 셀카를 본인의 SNS에 올린 것이 인터넷에 확산됐고, 이를 박명수가 6일 방송한 MBC '무한도전'에서 언급해서다.

박명수는 "사진이 잘 나와서 정신이 없었나보다"며 SNS에 올리게 된 경위를 말했고, MC 유재석이 '형수님이 곧 방송활동을 시작하시느냐'는 질문에 "절대 아니다. 광고는 환영한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박명수가 부인 한수민 이야기에 수줍음을 타자 하하는 "형수님 성격이 흥이 많으시다. 우리 가게에 놀러와서 지나가는 손님에게 '박명수 부인'이라고 본인 소개를 했다"고 말하며 실제 성격을 언급했다.

이에 박명수 부인 한수민 씨의 결혼 사진도 관심 받고 있다. 당시 한수민 씨는 내년에 초등학교에 들어가는 민서를 임신한 채 웨딩드레스를 입었다.

박명수 부인 한수민 씨는 피부과 의사로 고려대 의대를 졸업하고, 현재 피부과 의원을 운영중에 있다.

박명수 부인 한수민 결혼식 모습에 네티즌은 "박명수 부인 한수민, 혼전임신한 느낌 전혀 안나", "박명수 부인 한수민, 둘째도 빨리 생기길", "박명수 부인 한수민, 의사 스펙 어마어마", "박명수 부인 한수민, 청순단아한 외모에 흥 많은 실제 성격 최고다" 등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