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동아일보

유병재 작가의 입사지원서, 군복무는 군종병.. 알바도 많이 했네

입력 2014. 11. 27. 11:52 수정 2014. 11. 27. 11:52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동아닷컴]

유병재 입사지원서

'오늘부터 출근'에 출연 예정인 유병재 'SNL코리아' 작가의 입사지원서가 공개됐다. 입사지원서에는 유병재 작가가 지금껏 걸어온 길이 재미있게 녹여있다.

tvN 직장 리얼리티 프로그램 '오늘부터 출근' 제작진은 오늘(27일) 유병재 작가가 친필로 직접 작성한 입사지원서를 공개했다.

유병재는 치아가 드러나는 환한 미소의 증명사진으로 이력서 첫 칸을 채웠고, 해외연수 경험, 외국어, 공모전 등의 스펙이 전혀 없음에도 기대초봉 4000만 원을 기재하는 패기를 드러냈다.

또한 취미를 '독서'라고 밝히면서, 1년 기준 독서량에는 당당히 '6권 미만'에 체크했다. 이어 종교는 '기독교'로 군종병으로 복무한 사실을 공개했다. 이외에도 특기란에 '자기 잘못 인정'을 기재하는 등 특유의 유머 감각을 과시했다.

아르바이트 부분도 눈에 띤다. 유병재 작가는 대학생 1위 아르바이트 과외에서부터 휴게소 간식보조, 일용근로직 등 직종을 불문하고 다양한 경험을 했다.

동아리 활동은 영화공동체란 단체에서 영화 제작 및 스터디를 한 것으로 나타났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DKBnews

ⓒ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