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OSEN=이혜린 기자] 지난 상반기 '미스터 애매모호'로 활발한 활동을 벌인 신예 걸그룹 마마무가 이달말 컴백, 11월 걸그룹 대전에 합류한다.
그 어느때보다 치열한 걸그룹 대전이 예상되는 이달, 마마무도 새로운 음악으로 지난 상반기의 선전을 이어가겠다는 각오다.
마마무는 솔라, 문별, 휘인, 화사로 구성된 신인 걸그룹으로 소유X정기고의 '썸'을 비롯해 휘성의 '위드미', 이승기의 '결혼해 줄래' 등 많은 히트곡을 작업해 온 작곡가 김도훈이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지고 론칭한 걸그룹이다.
멤버 전원이 뛰어난 가창력을 갖고 있어 유망주로 손꼽히고 있다. 또 멤버들은 데뷔곡 '미스터 애매모호'의 안무를 직접 구성했으며, 멤버 화사는 신인가수로는 이례적으로 데뷔 앨범에 자작곡을 수록하는 등 다방면에 뛰어난 재능과 감각을 갖춰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이달에는 헬로비너스, AOA, 에이핑크가 연이어 컴백하며 울림엔터테인먼트의 첫 걸그룹 러블리즈가 데뷔하는 등 치열한 걸그룹 대전이 펼쳐진다.
rinny@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OSEN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청순' 헬로비너스는 왜 강도 높은 '섹시'로 갔나
- 아이유, 누구도 따라갈 수 없는
- '무한도전' 서태지, 예고편서 유재석과 통화..출연하나
- '무도' 유재석, "'토토가', 서태지랑 친구..부르겠다" 자신
- '스케치북' 서태지, "故신해철, 나에게 많은 것을 가르쳐준 사람"
- 53세 치과의사 이수진, 또 고수위 란제리 패션 "너무 심각하지마요! 빨리 늙어"
- '애로부부' 출연 남편 "전성기 같으면 7번도 가능" vs섹시한 아내 "안 끓어올라"
- 문정원, '장난감값' 기억 안 났다는데..증거가 '빼박'→무너진 '슈퍼맘' [종합]
- 심은진과 결혼 전승빈, 홍인영과 지난해 4월 이혼.."떳떳하기 때문에 결혼발표”[공식]
- 이성미 딸, 진짜 박보영 닮았네…동안은 유전인 듯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