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아시아경제

핫펠트 예은, 솔로 타이틀곡 'Ain't nobody' 음원 차트 1위 '명불허전'

온라인이슈팀 입력 2014. 07. 31. 10:45 수정 2014. 07. 31. 10:45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핫펠트 예은, 솔로 타이틀곡 'Ain't nobody' 음원 차트 1위 '명불허전'

가수 핫펠트(예은)의 첫 미니앨범 'ME?(미?)' 타이틀곡 'Ain't nobody'(에인트 노바디)'가 공개와 함께 각종 차트 순위 1위에 올라 화제다.

핫펠트(예은)는 31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첫 미니앨범 'ME?'를 발매했다. 핫펠트의 음원은 오전 8시 기준 음악사이트 지니, 올레에서 1위에 올랐다.

1위에 오른 타이틀곡 'Ain't Nobody'를 포함한 앨범 'ME?' 수록곡 7곡은 핫펠트과 이우민의 공동 작사 작곡으로 탄생, 싱어송라이터 로의 의미 있는 출발을 알렸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타이틀곡 'Ain't Nobody' 뮤직비디오는 곡의 흐름에 맞춰 뉴욕을 배경으로 핫펠트의 슬픔과 격정적인 감정을 현대 무용을 접목한 안무를 통해 잘 표현했다.

한편 핫펠트는 금일 오후 6시30분에 시작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 에서 타이틀곡 'Ain't Nobody'로 데뷔 무대를 갖는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예은, 핫펠트란 이름도 좋네" "예은, 역시 노래는 잘하네" "예은, 사진보니 많이 성숙해진 듯"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배포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