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엑스포츠뉴스

핫펠트(예은), 'Ain't Nobody' 스트릿 댄스 티저..컴백 초읽기

입력 2014. 07. 27. 12:36 수정 2014. 07. 27. 13:00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핫펠트(예은)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 JYP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31일 솔로 데뷔를 앞둔 HA:TFELT'핫펠트(예은)'가 타이틀곡 'Ain't Nobody'의 두 번째 티저 '스트릿 댄스' 영상을 공개했다.

핫펠트(예은)은 27일 0시 JYP네이션 SNS(페이스북, 트위터, 유투브)와 핫펠트(예은) 공식 홈페이지에 '스트리트 댄스' 티저를 공개해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25일 공개한 타이틀곡 'Ain't Nobody'의 뮤직비디오 티저에 이은 두 번째 영상으로 '잔잔함 속 복잡한 감정'을 담은 첫 번째 티저와는 달리 폭발적인 감정을 기반으로 한 강렬한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다.

화려한 색감의 나비의 날갯짓에서 시작되는 이 영상은 핫펠트(예은)가 뉴욕의 한 거리에서 춤을 추는 장면을 보여준다. 강렬한 안무, 독특한 음악과 몽환적인 배경, 바닥에 떨어진 핸드폰 등으로 고조된 감정을 표현한다.

한편, 핫펠트(예은)의 첫 미니앨범 'Me?'는 그가 전곡 공동 작사작곡하고 프로듀싱까지 참여한 앨범으로, 원더걸스 혜림과 빈지노가 피처링으로 참여하고 원더걸스 유빈이 뮤직비디오 참여 및 다큐멘터리 감독으로 함께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핫펠트(예은)는 31일 0시 앨범 'Me?'와 타이틀곡 'Ain't Nobody'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당일 오후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솔로로 데뷔한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