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엑스포츠뉴스

'컴백' 에프엑스, 수록곡 2곡 미리듣기 선공개

입력 2014. 06. 30. 09:05 수정 2014. 06. 30. 09:07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에프엑스 루나 ⓒ SM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걸그룹 f(x)의 새 앨범 미리듣기 음원이 공개된다.

30일 SM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30일과 7월 1일 이틀간, 이번 앨범 수록곡 2곡의 미리듣기 음원이 f(x)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공개될 계획이다.

오는 7월 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최초 공개되는 타이틀 곡 'Red Ligh'는 강렬한 에너지와 리듬의 반전이 인상적인 일렉트로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f(x)의 새로운 음악과 무대를 만날 수 있다.

특히, f(x)는 데뷔곡 '라차타'부터 'Chu~♡', 'NU 예삐오', '피노키오', 'Hot Summer', 'Electric Shock', '첫 사랑니'까지 발표하는 노래마다 실험적이고 독특한 색깔로 큰 화제를 모은 만큼, 이번 타이틀 곡 역시 f(x)만의 차별화된 음악 스타일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f(x)는 컴백에 앞서 f(x)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새 앨범 콘셉트로 변신한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30일에는 루나의 티저 이미지를 선보여 누리꾼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f(x)의 정규앨범 'Red Light'는 7월 7일 출시된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