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컴백' 탑독, 오늘(12일) '엠카'서 '탑독' 첫선

김영진 기자 입력 2014.06.12. 07:25 수정 2014.06.12. 07: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영진 기자]

탑독 /사진제공=스타덤 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탑독(P군 서궁 제니씨 키도 한솔 상도 아톰 제로 낙타 야노 곤 호준 비주)이 케이블 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12일 소속사 스타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탑독은 이날 오후 방송되는 '엠카운트다운'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아마데우스'의 타이틀곡 '탑독(TOPDOG)'로 첫 공식 활동을 시작한다.

탑독의 '탑독(TOPDOG)'은 전설적인 음악가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처럼 훗날까지 사람들에게 더욱 기억되는 인물이 되고자 하는 포부가 담긴 곡이다. 요즘 가장 핫한 트랩 장르로 전체적인 편곡이 돋보여 후렴구에 등장하는 일렉트로닉 사운드로 중독성을 더했다.

스타덤 엔터테인먼트 측은 "'엠카운트다운'에서의 컴백을 시작으로 탑독의 활발한 활동이 시작될 것이다. 그리고 이번 활동은 탑독의 모차르트와 살리에르를 완벽히 재연한 표정연기와 탑독의 두 팀을 나뉜 대립 구도 안무 또한 이번 앨범 콘셉트 이해에 가장 중요한 요소다"라고 전했다.

김영진 기자 muri@mtstarnews.com

muri@mtstarnews.com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영진 기자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