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준 조각같은 콧날, 누나들 설렌다[포토엔]

뉴스엔 입력 2014. 6. 2. 09:47 수정 2014. 6. 2. 09: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나래 기자]

'빅이슈' 표지 모델을 하면 뜬다?

최근 SBS의 새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이하 룸메이트)에서 주목받고 있는 배우 서강준이 '빅이슈' 6월 1일 자(85호) 표지를 장식했다. 서강준은 MBC '드라마 페스티벌-하늘재 살인사건'에서 강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이후 MBC 드라마 '앙큼한 돌싱'를 통해 국민 연하남으로 등극, 여심을 사로잡았다.

'룸메이트'에서 의외의 어리바리함으로 '꽃바보'라는 별명이 생긴 서강준은 인터뷰를 통해 "저도 멋있을 때도 있고, 귀여울 때도 있고, 바보 같을 때도 있는 평범한 사람인데, 방송에는 바보스러운 모습이 강조돼서 나오더라고요.(웃음) 그런 것도 제가 가지고 있는 모습이고, 재미있어 해주시면 상관없어요. 이제 겨우 방송 초기이고, 앞으로 다양한 '서강준'을 보여줄 기회가 있겠죠"라고 순수한 마음(?)을 밝혔다.

현재 SBS '닥터 이방인'에서 눈부신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이종석 역시 '빅이슈' 표지를 장식했었고, 다수의 광고에서 활약 중인 이유비 역시 초상권 재능기부에 흔쾌히 동참했었다. 이종석과 이유비가 표지모델이었던 과월 호 잡지는 요즘도 꾸준히 판매되고 있다.

'빅이슈'는 홈리스(Homeless, 노숙인 등의 주거취약계층)의 자립을 돕는 소셜 엔터테인먼트 매거진으로 재능기부로 만들어진다. 이들이 현재 승승장구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이유는 흔쾌히 초상권 재능기부에 동참한 것처럼 좋은 인성을 갖고 있기 때문이 아닐까?

신인 이외에도 그동안 하정우, 이효리, 아이유 등의 톱스타도 '빅이슈' 커버를 장식해왔다. 이효리는 자신의 트위터에 "노숙인들이 스스로 일을 해서 돈을 벌 수 있게 도와주는 잡지 '빅이슈'. 길가나 지하철역에서 노숙인들이 직접 판매해요. 그냥 지나치지 말고 하나씩 사보면 어때요? 저처럼 섹시해질 거예요"라며 자신이 표지모델이 된'빅이슈'의 구매를 권유하기도 했었다.

전 세계 10여 개국에서 발행되는 잡지 '빅이슈'는 홈리스가 직접 판매를 맡고, 수익금의 50%를 가져가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사진=빅이슈 코리아 제공)

이나래 nalea@

여배우A, 23번째 생일에 男23명과 성관계 파티 선언 "생방송한다" 배우 노수람, 새빨간 팬티만 입고 치골 노출 "처음이라.." 인형모델 그녀, 19금 화보공개 '농도짙은 샤워신도'[포토엔] 티아라 지연, 골반춤 삭제하니 더 관능적 퍼포먼스(인기가요) '1박2일' 이수근 또 모자이크 등장, 철저히 배제당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