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소유'.. 닭발 먹방 '털털한 모습' 화제

입력 2014. 5. 24. 20:54 수정 2014. 5. 24. 20: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나혼자산다 소유' 아이돌 걸그룹 씨스타의 소유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털털한 닭발 먹방을 선보여 화제다.

소유는 23일 밤 방송된 MBC TV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서 무지개 라이브의 9번째 회원으로 등장했다.

이날 소유는 십년지기 친구를 위해 닭발을 주문했다. 그러나 소유는 다이어트 압박 때문에 친구가 먹는 모습을 바라보기만 했다.

친구가 소유에게 "혼자 다 어떻게 먹느냐"고 말하자, 군침을 삼키고 있던 소유는 "운동을 더 열심히 하면 돼지"라는 자기 위안과 함께 닭발을 먹기 시작했다.

소유는 친구에게 "닭발은 그렇게 먹는 게 아니다"라고 쓴소리하며 닭발을 폭풍흡입했다. 이를 지켜본 데프콘은 주먹밥을 닭발 양념에 찍어 먹는 소유의 모습에 "닭발을 캐러멜처럼 먹는다"라고 감탄했다.

이러한 '나혼자산다 소유' 닭발 먹방을 접한 누리꾼들은 "나혼자산다 소유, 저렇게 먹고도 저런 몸매가?", "나혼자산다 소유, 정말 맛있게 먹더라", "나혼자산다 소유, 나도 닭발이나 먹을까?"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