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아이돌 SNS 속 정형돈 후보 화제 "누가 누가 지지했나"

김은별 2014. 5. 12. 11: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형돈의 화려한 아이돌 인맥이 화제를 모았다.

지난 10일(토) 방송된 MBC < 무한도전 > 에서는 < 무한도전 > 의 향후 10년을 책임질 차세대 리더 후보로 나선 멤버들의 본격적인 선거운동이 전파릍 탔다.

특히 정형돈은 평소 친분이 있는 아이돌 멤버들을 대거 초대해 '후원의 밤' 행사를 열었다. 여전히 헐벗은 모습으로 등장하여 웃음을 자아낸 정형돈은 비투비-시크릿-인피니트-에이핑크의 축하무대를 차례로 감상하며 흥겨워했다. 뿐만 아니라 직접 작성한 '정형돈 지지 선언' 메시지를 파급력 있는 아이돌들의 SNS에 올리도록 해 그들이 팬덤까지 끌어안으려는 전략을 선보였다.

비투비는 멤버 전원이 정형돈 지지를 선언하며 끈끈한 의리를 과시했다. 멤버들의 근황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 속에 우스꽝스러운 표정과 포즈를 취하고 있는 정형돈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그 외에도 평소 친분이 두터운 인피니트 성규-우현, 시크릿 전효성 등이 SNS를 통해 정형돈을 도왔다. "나 OOO은 무한도전의 차세대 리더 후보 기호 나, 정형돈을 전폭 지지할 것을 선언합니다. 무한도전을 보장할 격식 없는 후보! 가식 없는 후보! 정형돈을 함께 지지해주십시오."라는 일관된 메시지에 사진만 바뀐 모습들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자리에 함께 하지 못한 지드래곤 역시 '자발적으로' 정형돈을 응원하는 훈훈한 모습을 선보이며 앞으로 투표의 향방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 무한도전 > '선택 2014'의 사전투표는 17, 18일 진행되며 선거는 5월 22일이다. 온라인 투표와 전국 10개 주요 도시에 설치된 투표소에서의 오프라인 투표까지 합산되어 차세대 리더가 선출될 예정이다.

iMBC 김은별 | 사진 비투비, 인피니트, 시크릿, 지드래곤 트위터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