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스포츠한국

하이포 with 아이유 '봄, 사랑, 벚꽃 말고' 티저 공개

김성한기자 입력 2014. 04. 04. 09:25 수정 2014. 04. 04. 09:25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그룹 하이포와 아이유가 함께 부른 '봄, 사랑, 벚꽃 말고'의 티저영상이 공개된다.

하이포는 4일 정오 공식 공식 트위터(twitter.com/HIGH4_NAP)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highfour.nap) 및 원더케이(1theK)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user/loenent)을 통해 하이포with아이유의 '봄, 사랑, 벚꽃 말고'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이날 공개될 약 30초 분량의 티저 영상에서 하이포 멤버 김성구, 백명한, 알렉스, 임영준과 아이유는 벚꽃이 흩날리는 아기자기한 세트에서 각각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는 표정을 자연스럽게 연출한다.

아이유는 아이보리색 니트와 진을 심플하게 매치해 편안하고 포근한 봄 분위기를 풍기고 있으며, 하이포 멤버들은 각각 개성 있는 헤어와 정장, 라이더 재킷, 두건, 배기 팬츠 등 멤버 개개인의 캐릭터가 선명하게 드러나는 의상을 선보인다.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하이포with아이유의 '봄, 사랑, 벚꽃 말고'의 곡 일부도 공개된다. 리얼 악기 사운드로 완성된 펑키 한 리듬과 중독성 강한 멜로디는 상쾌한 봄의 청량감을 느끼게 하기 충분하다. 특히 티저 영상 마지막 부분에서 하이포 멤버 4명과 아이유가 벤치에 모여 앉아 함께 노래를 부르는 장면에 흐르는 멜로디는 단번에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봄, 사랑, 벚꽃 말고'는 벚꽃 피는 봄날에 연인이 없는 솔로들을 위한 노래로 아이유가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상큼한 멜로디와 센스 있는 노랫말, 하이포 멤버들과 아이유가 함께 들려주는 조화로운 화음으로 2014년 봄을 대표하는 '봄 캐롤'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보컬 김성구, 백명한, 랩퍼 임영준, 알렉스 4명의 멤버로 구성된 하이포는 모든 멤버가 송라이팅이 가능한 힙합 기반의 실력파 보이 그룹이다. 아이유는 하이포 멤버 김성구와 연습생 때부터 절친 사이로, 이번 하이포의 데뷔곡 '봄, 사랑, 벚꽃 말고'의 작사와 가창, 뮤직비디오 출연 등 아낌없는 지원을 통해 우정을 과시하고 있다.

하이포with아이유의 '봄, 사랑, 벚꽃 말고'는 8일 정식으로 음원이 공개된다.

김성한기자 wing@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