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스타뉴스

GD·씨엘, 싸이 신곡 뮤비 스눕독과 '깜짝 출연'

길혜성 기자 입력 2014. 03. 12. 15:15 수정 2014. 03. 12. 15:15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길혜성 기자]

싸이 씨엘 스눕독 지드래곤(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 스타뉴스

빅뱅(지드래곤 탑 태양 대성 승리)의 리더 지드래곤과 2NE1의 리더 씨엘(씨엘 산다라박 박봄 공민지)이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에 함께 몸담고 있는 월드스타 가수 싸이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깜짝 출연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12일 한 가요 관계자가 스타뉴스에 밝힌 바에 따르면 곧 컴백이 이뤄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싸이는 지난 1월 중순 인천 일대에서 미국 출신 세계적 힙합뮤지션 스눕독과 신곡들 중 한 곡의 뮤직비디오를 함께 찍었다.

평소 싸이와 절친하고 스눕독과도 인연이 있는 지드래곤과 씨엘은 당시 응원 차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방문했고, 갑작스레 깜짝 출연까지 하게 됐다.

이 관계자는 "지드래곤과 씨엘은 싸이를 응원하기 위해 뮤직비디오 촬영장을 찾았는데 급기야 특별 출연까지 이뤄지게 됐다"라며 "지드래곤과 씨엘은 싸이 및 스눕독과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뮤직비디오를 찍었다"라고 전했다.

현재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이돌 스타들인 지드래곤과 씨엘이 월드스타 싸이 및 스눕독과 싸이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함께 호흡을 맞췄다는 점에서, 이번 작품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최근 지드래곤과 씨엘은 그래미 위너이자 세계적 덥스텝 DJ인 스크릴렉스의 새 앨범 수록곡으로 지난 11일 선 공개된 '더티 바이브(Dirty Vibe)'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사실이 전해 또 한 번 관심을 모았다.

길혜성 기자 comet@mtstarnews.com

comet@

길혜성 기자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