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소녀시대 단체사진, 센터 자리는 누구? '미스터리한 소녀들'

윤효정 기자 입력 2014.02.27. 08:31 수정 2014.02.27. 08: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소녀시대 단체사진

[티브이데일리 윤효정 기자] 소녀시대 단체사진이 공개됐다.

새 미니앨범 'Mr.Mr.'(미스터미스터)로 컴백하는 소녀시대가 미스테리 컨셉을 담은 단체컷과 리얼한 모습이 담긴 영상을 깜짝 공개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컴백 발표와 함께 미스테리 Girl로 변신한 이미지 티저 등으로 연일 이슈를 불러일으킨 소녀시대는 27일 새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단체컷을 공개해 소녀시대의 미니 4집 'Mr.Mr.'와 새로운 무대에 대한 음악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대 밖 소녀시대의 리얼한 모습을 담은 영상을 깜짝 공개했으며, 지금껏 볼 수 없었던 멤버들의 새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어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이 영상은 멤버 써니가 직접 찍은 대기실 몰래카메라로, 잠들어 있는 제시카의 입에 과자를 넣으며 장난을 치는 모습을 담아 큰 웃음을 자아내며, 뒤이어 자정에 공개된 리얼 영상에는 숙소에서 치킨, 과자, 과일, 아이스크림 등을 먹으며 폭풍먹방을 선보이는 써니의 모습이 담겨 있어 소녀시대만의 유쾌하고 친근한 매력으로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소녀시대는 이번 제시카, 써니의 영상을 시작으로 다양한 공간에서 새롭게 만날 수 있는 소녀시대의 모습이 가감없이 담긴 영상을 연이어 깜짝 공개할 계획이어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며 소녀시대를 기다리는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의 새 미니앨범 'Mr.Mr.'는 27일 출시되며 다음달 6일 케이블TV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티브이데일리 윤효정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tvdaily.co.kr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