팽현숙 통장공개 "25년간 돈 아껴 통장만 수백개"

뉴스엔 입력 2013. 12. 5. 16:37 수정 2013. 12. 5. 16: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팽현숙이 25년 동안 모은 통장을 공개해 화제다.

채널A 고부 토크프로그램인 '웰컴 투 시월드' 12월 5일 방송에서는 '10원 아껴 10억 만든 며느리들'이라는 주제로 토크 공방전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개그우먼 팽현숙은 25년 동안 자신이 모은 통장을 공개했다.

팽현숙은 "통장을 많이 만들어야 돈을 모을 수 있다고 하더라"라고 말하며 몇 백 개나 되는 통장을 스튜디오에서 공개해 출연자 모두를 경악케 했다.

이어 팽현숙은 "최양락과 결혼한 후, 돈을 아끼려고 친구도 만나지 않았다"라고 말해 지독한 짠순이 면모를 과시했다.

몇 백 개의 통장을 스튜디오에서 공개한 팽현숙 외에 전원주, 윤소정, 김지선, 김가연, 조향기, 권용운 등이 출연해 절약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들려줬다. 12월 5일 목요일 오후 11시 방송.

[뉴스엔 이소담 기자]

이소담 sodamss@

女모델 오토바이 29금 격렬 스킨십 '손이 대체 어디로' 글래머가수 리타 '수위조절 불가 베드신' 성인소설 원작 영화출연 이파니 초미니 지퍼드레스 자태 '몸매는 확실히 문근영 압도'[포토엔] 최민수 "합의금 3억원, 전신마취 수술만 10번" [어제TV]'짝' 의사남-변호사녀 역대 가장 황당한 만남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