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루키즈 슬기 제노 태용 공개, 우월한 비주얼 눈길 '역시 SM'

2013. 12. 4. 06: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예팀] SM엔터테인먼트가 프리데뷔팀 SM루키즈 슬기 제노 태용을 공개했다.

12월3일 SMTOWN 페이스북, SMTOWN 유튜브 채널, SM루키즈 트위터를 통해 예비스타 슬기(19세), 제노(13세), 태용(18세) 등 3명의 콘텐츠를 오픈했다.

SM루키즈는 SM에서 트레이닝을 받으며 데뷔를 앞두고 있는 프리데뷔팀을 의미하는 신개념 예비스타 브랜드로, 인원이나 구성의 제한 없이 루키들 간의 다양한 조합이 가능하며 루키들의 연습 과정과 일상의 모습이 공개됨은 물론 메인 데뷔를 앞두고 음원 발매, 공연, 버라이어티 쇼 등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예정이다.

더불어 SM루키즈는 가요계 선배들의 명곡을 재해석하는 리메이크 음악을 추구, 루키들이 여러 조합으로 구성돼 명곡들을 새롭게 소화해 음원 및 영상, 공연 등을 통해 음악 팬들에게 듣는 재미도 선사할 계획.

이번에 런칭한 SM루키즈로 활동을 펼칠 루키들은 추후 메인 데뷔하게 되며, SM루키즈를 통해 공개되지 않은 연습생들은 기존의 SM 스타들과 같은 방식으로 데뷔하게 된다.

한편 SM루키즈 중 첫 공개된 슬기, 제노 태용의 이미지는 SM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 슬기의 영상 콘텐츠는 SMTOWN 유튜브 공식채널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SM루키즈 슬기 제노 태용'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수지 '1박2일' 출연, 멤버들 아침잠 깨우러 '모닝엔젤' 변신 ▶ 미란다커 닮은꼴 화성인, 호주 잡지 등장 '호주에서도 인정?' ▶ 지드래곤 정형돈, 남다른 애정행각…"'우결'이래도 믿겠어~" ▶ 김성균 심진화 인증샷, 같은 포즈 다른 느낌 '친해지길 바라~' ▶ 김희애 가수 시절, 청순한 미모 여전… '지금이랑 차이가 뭐야?'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