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티브이데일리

배성재 아나운서 "브라질 월드컵 조추첨 생방송, 박펠레&첼지현 함께"

한예지 입력 2013. 12. 03. 22:29 수정 2013. 12. 03. 22:29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배성재 브라질월드컵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SBS 배성재 아나운서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2014 FIFA 브라질 월드컵 본선 조추첨 방송 중계를 언급했다.

3일, 배성재 아나운서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월드컵 조추첨 방송에 대한 공지를 알려 눈길을 끈다.

배성재 아나운서는 "브라질 월드컵 조추첨 생방송은 박펠레(박문성)와 첼지현(장지현)이 함께하며 밸런스를 맞춥니다"라며 "그리고 일요일 아침에는 브라질 월드컵 조편성 완전분석 특집 생방송이 또 준비돼있죠"라고 공지했다.

이어 토요일 새벽을 일요일이라고 정한 것에 대해 정정하며 "조추첨 특집 생방송은 토요일 새벽 1시와 토요일 아침 8시 45분. 이렇게 두번 합니다. 새벽엔 현지중계, 아침엔 완전 분석! 혼선을 드렸네요"라고 최종 공지했다.

여기에 각각 사진 한 장씩 첨부해 총 두 장의 사진을 공개하며 훈남 외모를 뽐냈다.

첫번째로 공개된 사진에는 멀끔한 정장차림을 하고 있지만 손에는 호랑이 무늬의 커다란 장갑을 끼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또다른 사진에서 그는 엘레베이터 안에서 태블릿 PC를 이용하고 있다. 또한 빳빳하게 깃이 잘 선 하얀 와이셔츠와 다홍빛 카디건을 매치했고 정장 재킷을 깔끔하게 차려입고 있어 젠틀한 남성미를 더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그럼 배 아나운서는 언제 주무세요?" "김 묻었다, 잘생김" "현지 중계로 봐야죠! 당연히!"라는 반응을 남기며 반가워했다.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배성재 트위터]

| 브라질월드컵| 월드컵조추첨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