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MA' 성유리-이동욱, 훈훈한 시상식 커플 비주얼 [TD포토]

조해진 기자 2013. 11. 23. 13: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동욱 성유리

[티브이데일리 조해진 기자] '2013 MAMA'의 다채로운 퍼포먼스가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22일 오후(한국시각)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2013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Mnet Asian Music Awards, 이하 2013 MAMA)'가 화려한 축제의 장을 펼쳤다.

아시안 뮤직 시상식인 '2013 MAMA'는 'Music Makes One'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서로 다른 문화, 다른 언어를 가진 전 세계 아티스트와 팬들이 음악으로 하나가 되는 축제의 장이다.

이날 '2013 MAMA'의 3대 대상 중 '올해의 노래상'은 조용필, '올해의 가수상'은 지드래곤, '올해의 앨범상'은 엑소에게 돌아가며 왕좌를 나눠가졌다.

특히 '2013 MAMA'에서 지드래곤은 무려 4관왕을 차지했으며, 씨스타와 인피니트도 각각 2관왕을 기록해 한류 대세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이 밖에도 에일리, 다이나믹 듀오, 이승철, 이승기, 에이핑크, 크레용팝, 배치기, 버스커버스커, 소녀시대, 이효리, 로이킴, 윤미래, 샤이니 등이 수상의 기쁨을 안았다.

또한 국내 스타들의 화려한 무대 외에도 팝의 거장 스티비 원더와 씨스타 효린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비롯해 크레용팝과 일비스, 아이코나 팝과 씨엘 등 국내외 아티스트들의 콜라보 무대가 펼쳐져 관중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이 밖에도 패리스 힐튼, 곽부성 등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과 이보영, 고수, 한지혜, 고준희, 이동욱, 송지효, 김종국, 김지훈 등 국내 아티스트들이 참석해 음악 축제를 함께했다.

[티브이데일리 조해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AMA]

성유리

| 이동욱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