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MBN

"헤드셋 소녀를 기억 하세요?" '라붐' '올드보이'.. 추억의 영화 재개봉

입력 2013. 11. 17. 11:16 수정 2013. 11. 17. 11:16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추억의 영화 재개봉'

소피마르소의 '라붐'과 장국영의 '해피투게더' 그리고 '러브레터'와 '8월의 크리스마스' 추억의 영화 재개봉 소식이 화제입니다.

롯데시네마는 18일부터 열흘 동안 소피마르소 주연의 '라붐'과 '유 콜 잇 러브', 뤽 베송 감독의 '레옹', 장국영 주연의 '해피투게더', 이와이 ?지 감독의 '러브레터' 한석규, 심은하 주연의 '8월의 크리스마스' 등 8편을 기획해 상영한다고 밝혔습니다.

또 28일부터는 왕가위 감독의 3색 로맨스라는 주제로, 국내에선 처음 선보이는 '동사서독 리덕스'를 비롯해 '화양연화'와 '중경삼림' 등 3편을 선보이며, 이와 함께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터미네이터 2' 감독판과 박찬욱 감독의 '올드보이', 야마다 코타 감독의 '오싱'도 순차적으로 재개봉할 예정입니다.

'추억의 영화 재개봉'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추억의 영화 재개봉, 소피마르소 보고싶엇는데" "추억의 영화 재개봉, 이런 옛 영화 상영하는 것도 나쁘지 않음!" "추억의 영화 재개봉, 8월의 크리스마스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해당 영상 캡처]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