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김광규 가발 안 쓰는 이유 고백

뉴스엔 입력 2013. 8. 3. 08:05 수정 2013. 8. 3. 08: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광규가 대머리임에도 가발 쓰지 않는 이유를 고백했다.8월 2일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결혼정보회사에서 상담받는 김광규와 데프콘 모습이 방영됐다.

이날 결혼정보회사 커플 매니저는 김광규에게 "혹시 가발 쓰시려고 생각해 본 적 있느냐"고 물었다. 이에 당황해 하던 김광규는 "가발 착용을 시도했었는데 가발 썼더니 부스럼이 나고 고름 생겨서 포기했다"고 털어놨다.

김광규가 대머리에 콤플렉스를 느끼자 커플 매니저는 대머리 회원이 결혼에 성공한 사례를 말해줬다. 커플 매니저는 "대머리 회원이 있었는데 가발을 쓰고 여자 회원과 6번 만났다. 6번 만나고 나서 대머리라는 사실을 고백했다. 결국 그 커플은 결혼에 골인했다. 그분 성품이 여성에게 감동을 줬기 때문이다"고 얘기했다.

그러나 김광규는 "굉장히 드문 케이스다"고 말하는 등 여전히 의기소침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상담 초반 쑥스러워하던 김광규는 "섹시한 여자가 이상형이다"고 당당히 밝히는 등 짝 찾기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캡처)

[뉴스엔 이소연 인턴기자]

이소연 myalla@

15세 女모델 티팬티 포착 '나이 믿기지않는 몸매' 귀여운데 섹시까지 독설가 A씨, 절친 아내와 불륜 임신 충격 '아이 안갖겠다더니' 故 박용식 사망원인 유비저 뭐길래 '치명률 40%' 김성수, 병만족 식욕에 컬처쇼크 "펠리컨도 먹어?"(정글) '목욕女 몸 구석구석 훑고 스트립쇼' 美밴드 亞여성 비하논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