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뉴스엔

'나혼자산다' 김광규 가발 안 쓰는 이유 고백

뉴스엔 입력 2013.08.03. 08:05 수정 2013.08.03. 08: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김광규가 대머리임에도 가발 쓰지 않는 이유를 고백했다.8월 2일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결혼정보회사에서 상담받는 김광규와 데프콘 모습이 방영됐다.

이날 결혼정보회사 커플 매니저는 김광규에게 "혹시 가발 쓰시려고 생각해 본 적 있느냐"고 물었다. 이에 당황해 하던 김광규는 "가발 착용을 시도했었는데 가발 썼더니 부스럼이 나고 고름 생겨서 포기했다"고 털어놨다.

김광규가 대머리에 콤플렉스를 느끼자 커플 매니저는 대머리 회원이 결혼에 성공한 사례를 말해줬다. 커플 매니저는 "대머리 회원이 있었는데 가발을 쓰고 여자 회원과 6번 만났다. 6번 만나고 나서 대머리라는 사실을 고백했다. 결국 그 커플은 결혼에 골인했다. 그분 성품이 여성에게 감동을 줬기 때문이다"고 얘기했다.

그러나 김광규는 "굉장히 드문 케이스다"고 말하는 등 여전히 의기소침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상담 초반 쑥스러워하던 김광규는 "섹시한 여자가 이상형이다"고 당당히 밝히는 등 짝 찾기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캡처)

[뉴스엔 이소연 인턴기자]

이소연 myall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