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티브이데일리

中 PD "김준수 수준 높은 춤과 가창력 대단, 기대" 극찬

박진영 기자 입력 2013. 07. 28. 11:24 수정 2013. 07. 28. 11:24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김준수

[티브이데일리 박진영 기자] 김준수가 상해에서 중국 기자단과 만났다.

XIA 준수는 27일 오후 4시 상해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중국 기자단과 만나 두 번째 아시아투어에 대한 기대감과 각오를 밝혔다.

이날 XIA 준수는 "관객들과 같이 즐길 수 있는 무대를 만들었다. 온 몸을 불살라 대륙을 뜨겁게 달구겠다. 함께 즐겨줬으면 좋겠다"고 답하는 등 시종일관 밝은 미소로 분위기를 주도하며 뜨거운 취재 열기에 응했다.

중국 기자단은 다양한 장르와 스토리텔링이 결합된 이번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는 한편 오랜만에 중국을 방문한 소감을 물었고 XIA준수는 "상해에서의 기억은 항상 에너지틱하다. 팬들의 열정이 많은 응원이 된다. 좋은 공연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기자회견을 찾은 상해TV의 연예프로그램의 PD는 "XIA 준수는 파워풀한 안무와 수준 높은 가창력으로 중국인들에게 인기가 높다. 그의 춤은 정말 대단해서 이번 공연이 더욱 기대된다. 피곤한 일정일 텐데도 시종일관 밝은 미소로 답해 회견장 분위기가 아주 좋았다"고 전했다.

XIA 준수는 지난 20일 아시아 투어 첫 공연지였던 방콕에 이어 28일 저녁 7시 30분 상해 메르세데스-벤츠 아레나(Mercedes-Benz Arena)에서 두 번째 아시아 투어를 갖는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어제 진행 된 기자회견에서 오랜만에 상해를 찾은 소감과 오늘 저녁 진행 될 공연에 대해 설명을 하는 자리를 가졌다"며 "XIA 준수의 솔로 2집이 발표 되고 처음 찾는 자리였고 타이틀 곡 '인크레더블(Incredible)'의 뮤직비디오가 중국 최대의 M/V 사이트 인웨타이 주간 차트 정상에 오르는 등 중국 내에서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어 이번 공연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티브이데일리 박진영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copyright(c) TV Daily. All rights reserved.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