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정준영 얼짱시대 출신 과거 눈길, '슈스케4' 정준영 맞아?

이수아 입력 2012.09.24. 08:44 수정 2012.09.24. 09: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정준영 얼짱시대 출신 과거사진, 온라인 화제

[TV리포트 = 이수아 기자] 정준영의 '얼짱시대' 출신 과거가 눈길을 끌고 있다. '슈퍼스타K4'에서 보여주는 카리스마 록커의 분위기와는 사뭇 다른 느낌이다.

정준영은 지난해 6월부터 9월까지 방영한 코미디TV '얼짱시대' 시즌5에 출연했다. '얼짱시대'는 국내의 유명한 민간인 얼짱들이 출연해 끼를 표출하는 프로그램이다.

정준영은 '얼짱시대'에서 엉뚱하고 독특한 매력을 선보였다. 첫회에는 오토바이를 타고 등장해 헬멧에 눌린 머리를 당당히 드러냈다.

정준영은 당시 '얼짱시대'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했다. 굴욕적인 상황에서도 꿋꿋이 특유의 유쾌함을 드러냈다. 매회마다 시청자를 웃기는 폭탄발언도 서슴치 않았다.

정준영 '얼짱시대' 출신 과거를 접한 네티즌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정준영이 출연한 '얼짱시대5'를 다시보는 네티즌들도 급증하고 있다. '정준영 얼짱시대 출신'이라는 검색어도 네이버 등 포털사이트의 인기검색어로 등극했다.

코미디TV는 "정준영을 발굴한 '얼짱시대'가 오는 12월 '얼짱시대7'로 돌아온다"라며 "화제의 중심에 선 정준영이 '얼짱시대7'에 또 나올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정준영은 지난 21일 '슈퍼스타K4' 6화 라이벌 데스매치에서 로이킴과 '먼지가 되어'를 불러 화제를 모았다. 정준영과 로이킴은 '슈퍼스타K'의 라이벌 미션 사상 유례없는 '심사 보류' 결정을 받았다.

= 정준영 과거사진 '얼짱시대5' 캡쳐(코미디TV 블로그)-정준영 '먼지가 되어' 슈퍼스타K4 캡쳐

이수아 기자 2sooah@tvreport.co.kr

이시각 추천 뉴스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