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엑스포츠뉴스

서인국, 윤윤제 되는 법 4가지 공개 "어렵지 않아요"

입력 2012.09.19. 12:27 수정 2012.09.19. 12: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이다현 기자]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 응답하라 1997 > 의 배우 서인국이 직접 '윤윤제 되는 법'을 밝혔다.

지난 15일 방송된 tvN 'SNL코리아'에서 < 응답하라 1997 > 의 배우 서인국이 '윤제앓이' 신드롬을 만들어낸 완소남 윤윤제가 되는 4가지 법을 공개했다.

서인국은 "첫째, '언제 어디서나 아련한 눈빛을 잊지 마십시오', 둘째 '은근한 스킨십을 유도하십시오', 셋째 '무심한 듯 시크하게 그녀를 챙겨주십시오', 넷째 '키스할 때는 반드시 젖은 채로 예고 없이 다가가십시오'"라고 말했다. 드라마 속 윤윤제와 같이 자신만만하면서도 무표정한 표정이어서 웃음을 자아냈다.

그밖에 전교1등을 하기, 운동 잘하기, 노래도 잘하기, 눈은 반드시 찢어져 있어야하고 눈 아래 점 그녀와 장난을 칠 때 실수로 가슴을 만져주기, 야한 꿈꾸고 화장실에서 혼자 팬티 빨기 등 "윤윤제가 되는 방법은 어렵지 않다"고 밝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주었다.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서인국에게는 쉽지만 내게는 어려운 윤윤제 되는 방법", "역시 끝까지 깨알웃음을 주는 응답하라1997", "윤윤제같은 사람 어디없나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tvN 방송화면 캡처]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